소프라움&은 ‘고품격 베딩의 새로운 기준’을 슬로건으로, 50년 구스 베딩 역사를 지닌 태평양물산의 노하우를 담아 가격 부담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프리미엄 베딩 라이프를 제안한다.
특히 믿을 수 있는 정품 프라우덴 구스를 사용해 구스 품질을 높였으며, 프리미엄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온라인 베딩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 올렸다. 또 동물복지 인증인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과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항균 인증인 새니타이즈(Sanitezed AG) 등 국제적으로 엄선된 기관의 안정성을 검증 받아 유해 물질 걱정 없는 안심 베딩에 앞장선다.
소프라움&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카밀레 이불/베개 커버와 2가지 컬러가 추가된 데일리코튼 이불/베개 커버를 새롭게 선보인다. 카밀레는 봄을 연상케하는 밝은 옐로우 컬러와 플라워 드로잉으로 디자인된 24SS 신제품으로 60수 고밀도 원단에 바이오워싱 가공 처리하여 기분 좋은 사박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자연스러운 구김과 네추럴한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데일리코튼 시리즈에 화이트와 블루 2종을 추가 출시해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프라움& 브랜드 관계자는 “백화점 퀄리티 침구류를 매장 방문 없이 집에서 쉽게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고품질 베딩과 합리적인 가격대, 높은 접근성을 두루 갖춘 소프라움&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소프라움&을 향한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24SS 신상품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