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포토] 혜리, 배우 이혜리로 돌아왔다...류준열·한소희 관련글 삭제 후 유튜브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4-03-19 10:1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배우 혜리가 류준열 한소희 관련글을 삭제한 후 유튜브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

    한편, 혜리는 류준열과 한소희 열애설이 보도되자 SNS에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이후 해당 글이 입방아에 오르자 혜리는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7 / 10
  • 사진혜리 인스타그램
    [사진=혜리 인스타그램]
    배우 혜리가 류준열 한소희 관련글을 삭제한 후 유튜브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 

    지난 18일 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동남아로 여행 간다면 이 영상을 보고 가세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혜리는 화보 촬영 중 찍은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영상 속 혜리는 촬영에 열중하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워하는 등 평소 혜리의 밝은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 팬들은 "혜리 밝고 사람이 몸도 마음도 건강해 보이네요. 힘든 일 있을 때도 밝고 차분하게 이겨내세요. 지나면 다 별거 아니랍니다. 멋져요 혜리. 응원할게요" "언니가 얼마나 따뜻한 사람인지 모두가 아니까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등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혜리는 류준열과 한소희 열애설이 보도되자 SNS에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이후 해당 글이 입방아에 오르자 혜리는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을 가져오게 될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는 글을 올렸다.

    류준열과의 결별에 대해 혜리는 "지난해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다. 그 과정이 짧은 기간에 이루어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 기사가 난 직후 저희는 더 이야기해보고자 대화를 나누었다. 하지만 그 대화를 나눈 이후 어떠한 연락, 만남을 가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하고 나서의 감정이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여진 것 같다.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치게 되어 다시 한번 죄송하다. 며칠 동안 저의 행동의 이유를 말하지 못한 것도 저희의 대화들이 지나치게 사적인 영역이어서 오히려 피로도가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로 인해 혼란스러운 분들이 계셨다면 그것 또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