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1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아주경제
입력 2024-03-21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3 / 13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4년 3월 21일(목요일·음 2월 12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욕심을 버리고 현 상황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이 많으면 그만큼 걱정도 늘어나기 마련입니다. "
    60년생 -매매나 계약을 통해 이익을 얻는 날입니다. 다만 당신의 비밀을 다른 사람에게 누설하지 마세요.
    72년생 -주변 상황을 지켜보면서 따라가도록 하세요. 직접 나서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습니다.
    84년생 -재물운의 변화가 많으니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매사에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다른 사람에게 양보해야 하는 날입니다.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하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날이에요. ㅅ, ㅈ, ㅊ 성씨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61년생 -당신의 경험과 연륜이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한번 해 본 일이라면 자신있게 추진하세요.
    73년생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을 중시하세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라야 하는 날입니다.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 거에요.
    97년생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새로운 변화가 있는 날입니다. 직장인은 밖에 나가야 좋은 일이 생길 거에요. "
    62년생 -다른 사람 때문에 피곤해질 수 있어요.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74년생 -어려움이 있어도 끝까지 밀고 가세요. 정상에 오르기 전이 가장 힘든 법입니다.
    86년생 -주위 사람들과 보조를 맞춰야 하는 날입니다. 앞서지도 말고, 뒤쳐지지도 마세요.
    98년생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남의 떡이 커보이기 마련이에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시작은 좋으나 결과가 미흡할 수 있어요. 안 되는 일에 너무 미련을 갖지 마세요. "
    63년생 -사소한 일들이 발목을 잡는 날입니다. 형제나 친구로 인해 마음이 상할 수 있어요.
    75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를 내지 마세요. 참고 인내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7년생 -모든 일에는 때와 순서가 있습니다. 별을 보려면 밤까지 기다리도록 하세요.
    99년생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하세요.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나는 법입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무엇보다 건강을 우선해야 하는 날입니다. 몸에 무리가 가기 쉬우니 과로나 과식은 피하세요."
    64년생 -당신의 것을 잘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쉽게 얻으려고 하면 오히려 손해 볼 수 있어요.
    76년생 -금전 문제로 의견 충돌이 생길 수 있어요. 고집부리지 말고 타협과 양보를 우선하세요.
    88년생 -평소보다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가벼운 말 한 마디에 일이 꼬일 수 있어요.
    00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시비나 갈등에 주의하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특별히 걱정할 것이 없는 무난한 날이에요. 마음을 편히 하고 하루를 즐겨보세요."
    65년생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마세요.
    77년생 -이직이나 투자, 확장 등에 좋은 하루에요. 동북쪽이나 사람이 많은 곳이 길합니다.
    89년생 -취업이나 시험을 치르기에 좋은 날입니다. 결혼이나 아이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01년생 -어려운 일이 있으면 서로 힘을 합치세요. 주변 사람들과 상부상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들과 불필요한 싸움을 벌이지 마세요. 자존심 보다는 실속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어려운 일은 손윗사람의 도움을 구하세요. 자칫 진퇴양난의 상황에 처할 수 있어요.
    78년생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손해 볼 수 있어요. 특히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투자나 재테크는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나서기 보다는 관망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2년생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입니다.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내 코가 석자이니 딴 곳에 한 눈 팔지 마세요. 해야 할 일을 미루면 수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67년생 -작은 재물로 인하여 분쟁이 생길 수 있어요. 얻으려 하기 보다는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언행일치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말민 앞서고 행동이 따르지 않으면 신뢰를 잃을 수 있어요.
    91년생 -주변 친구나 동료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매사에 자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3년생 -예상치 못한 복병이나 장애물에 주의하세요.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초지일관, 당신의 뜻을 밀고 나가야 하는 날이에요. 중도에 포기하거나 좌절하지 마세요."
    68년생 -험담을 하거나 뜬소문을 전하지 마세요. 발 없는 말이 천 리를 가는 법이에요.
    80년생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평범한 대처로는 힘드니 승부수를 띄우세요.
    92년생 -당신이 해야 할 일에만 충실하세요. 성실한 모습을 보이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04년생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날입니다. 어렵고 힘이 들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역마살이 들어오니 움직여야 좋은 날입니다. 친구따라 강남 갈 수도 있어요."
    69년생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가 있는 날입니다. 다만 서두르지 말고 꼼꼼히 검토하세요.
    81년생 -주변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매사에 타이밍이 잘 잡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스스로를 낮추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다른 사람들에게 대우를 받으려고 하지 마세요.
    05년생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겉모습만 화려하고 실속이 부족할 수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도록 하세요. 과유불급이니 지나친 것은 모자람만 못해요. "
    70년생 -술이나 이성을 멀리 해야 하는 날입니다.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82년생 -모든 것을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하세요. 넘침은 모자람만 못할 수가 있어요.
    94년생 -윗사람의 말을 잘 따라야 하는 날입니다. 너무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06년생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주변 상황에 순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편법은 불리하니, 매사에 순리를 따르세요. 정직한 노력만이 성공을 보장할 것입니다. "
    59년생 -일을 나눠서 해야 하는 날입니다. 주변 동료나 부하 직원을 잘 활용하세요.
    71년생 -빨리 결정하고 신속하게 행동하세요. 망설이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83년생 -약속이나 모임을 잡기에 좋은 날입니다. 보고 싶은 친구들에게 연락해 보세요.
    95년생 -새로운 일이나 공부를 시작해 보세요. 무엇이든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