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몬과 함께 21일 ‘시몬스 올인데이’를 연다. 올인데이는 티몬이 하루에 하나의 브랜드와 협업해 가격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시몬스와 티몬은 지난해 1월부터 올인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서 자스민 스마트팩(자스민 매트리스 최소 1조·D2178 프레임·101 협탁)과 릴리안 스마트팩(자스민 매트리스·릴리안 프레임·사이드가드 최소 2개) 구매 시 3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에는 추가 할인도 해준다.
이와 함께 자스민 스마트팩이나 릴리안 스마트팩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방수 매트리스 커버, 리본 패드, 화이트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헝가리산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 화이트컬렉션 루밀라 침구 세트도 추가 증정한다.
저녁 8시부터는 슈퍼모델 출신 배우 지소연 부부와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도 예정돼 있다.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채팅창에서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5명), 티몬 적립금 5만원(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명) 등을 선물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올인데이 행사를 통해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 자녀 침대를 고민 중인 학부모,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