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HAPPY 2IRTHDAY’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25일 대상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53%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추가 할인쿠폰과 마일리지 제공, 타임어택 이벤트, 'N+1' 기획전 등도 선보인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아울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2000점을 매일 지급하고 구매금액의 5%를 마일리지로 환급해주는 페이백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10만원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페이백 마일리지 신청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타임어택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온 신상품과 인기상품 20여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인기상품을 묶음으로 구매할 수 있는 'N+1' 이벤트, 100여종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 총집합 행사도 열린다.
이동근 대상 BO사업팀장은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베스트온이 2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스트온은 업종별 전문관과 브랜드관을 운영하며 농수산물, 냉장·냉동 식품 등 약 3500여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