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맛장우' 간편식 일주일새 35만개 팔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4-03-27 10:3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모델이 27일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출시한 '맛장우 간편식'을 들어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지난주 출시한 '맛장우' 간편식 5종이 출시 일주일만에 약 35만개가 팔렸다고 27이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초 배우 이장우를 2024년 간편식 모델로 발탁하고 '맛으로 무장해제, 맛장우' 콘셉트의 간편식을 본격 출시했다.

  • 글자크기 설정
  •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출시

사진세븐일레븐
모델이 27일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출시한 '맛장우 간편식'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지난주 출시한 ‘맛장우’ 간편식 5종이 출시 일주일만에 약 35만개가 팔렸다고 27이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초 배우 이장우를 2024년 간편식 모델로 발탁하고 ‘맛으로 무장해제, 맛장우’ 콘셉트의 간편식을 본격 출시했다.

맛장우 간편식은 출시 후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각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일주일 동안 도합 35만개가 팔렸다. 특히 지난 22일 배우 이장우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1시간 동안 약 1만6000여개가 판매됐다.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간편식 인기 비결로 ‘맛과 양’을 꼽았다.

실제 맛장우 도시락 3종 경우 고추장불백, 돈까스&김치제육, 전주비빔밥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식사 메뉴에 각종 반찬을 보다 푸짐하게 구성했다. 같이 선보인 맛장우 매콤제육김밥은 기존 일반 김밥보다 4알을 더 추가됐다. 또 ‘맛장우 전주비빔삼각김밥’도 일반 삼각김밥 대비 중량을 약 35% 더 늘렸다.

세븐일레븐의 맛장우 시리즈는 4월에도 계속 이어진다. 내달 2일부터 고객 선호도가 높은 비빔밥과 인기 도시락, 삼각김밥, 김밥 등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4월 한달간 맛장우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전 품목에 대해 비씨카드 또는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3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최근 런치플레이션으로 인해 편의점 간편식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간편식에 대한 진심이 고객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넉넉한 양의 맛 좋은 간편식을 계속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