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기업 쥬비스다이어트가 지난 27일 서울베스트의료의원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김기현 쥬비스다이어트 사장과 오인수 서울베스트의료의원 대표 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협약식은 상호 우호관계의 증진과 함께 양 기관이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공동의 관심분야에 있어 업무협력을 실현하고자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쥬비스다이어트 임직원 및 관리 고객들은 서울베스트의료의원에서 진행하는 종합검진 및 비급여 항목들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게 됐다. 서울베스트의료의원 임직원 및 수검자들 역시 쥬비스다이어트 프로그램 등록 시 제휴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2002년 창립 이래 22주년을 맞이한 쥬비스다이어트는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41개 직영점을 통해 건강에 초점을 둔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 중이다.
이와 함께 211가지 데이터 측정을 통해 고객이 살이 찌는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고객 맞춤형 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한편, 530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업계 최초 AI 컨설팅을 개발하는 등 단순한 다이어트를 넘어 건강 관리 기업으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쥬비스다이어트 관계자는 “서울베스트의료의원과의 협약식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제휴 병의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병의원뿐 아니라 건강 관리와 관련이 있는 공공기관 및 협회, 단체 등과 제휴해 건강관리 기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