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유통 소식] 신세계 센텀시티, 지방 최초로 발렌티노 뷰티 신제품 선보여

신세계 센텀시티는 발렌티노 뷰티의 신제품 Go-Cushion Glitter Edition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을 지방 최초로 부산에서 선보인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발렌티노 뷰티의 신제품 'Go-Cushion Glitter Edition'(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을 지방 최초로 부산에서 선보인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발렌티노 뷰티의 신제품 'Go-Cushion Glitter Edition'(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을 지방 최초로 부산에서 선보인다.

‘스파클 유어 리얼리티(Sparkle Your Reality)’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글리터처럼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반짝임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은 그린, 핑크, 블랙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컬러에 따라 특별한 메시지를 전한다. ‘고-쿠션’은 마치 오트 쿠튀르 의상을 입은 듯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와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인 제품이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의 메인 컬러인 그린으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발렌티노 뷰티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단독 프로모션으로는 금액대별 한정수량으로 발렌티노 그립 톡, 돕 케이스, 다양한 미니어처(립, 향수, 쿠션) 등이 준비돼 있으며,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발렌티노 뷰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관람할 수 있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은 신세계 센텀시티점 1층에서 4월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  '텐텐문방구' 지방 최초로 진행
신세계 센텀시티는 4월 11일까지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 텐바이텐의 ‘텐텐문방구’를 지방 최초로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4월 11일까지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 텐바이텐의 ‘텐텐문방구’를 지방 최초로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4월 11일까지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 텐바이텐의 ‘텐텐문방구’를 지방 최초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즈니, 피너츠, 파워퍼프걸 등 MZ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캐릭터와 최고심, 더푸리 빌리지, 수키도키 등 인기 작가의 감성을 담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헬로키티 5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쿠로미,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등 한정판 산리오캐릭터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문구용품과 피규어도 직접 보고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5만원 이상 구매 시 피너츠 포켓 장바구니 할인, 앱 수신 동의자 대상 피너츠 스터디 플래너 증정(선착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