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메탈 동해공장, 또 다시 지역사회에 큰 감동

  • 4월3일 DB메탈 동해공장,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7백만원 기탁

DB메탈 동해공장이 황복순 북삼동장을 톨해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 20명에게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사진북삼동
DB메탈 동해공장이 황복순 북삼동장을 톨해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 20명에게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사진=북삼동]
DB메탈 동해공장이 최근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주고 있다.
 
이 공장은 매년 'DB김준기문화재단'을 통해 사회복지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에는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 20명에게 장학금을 기부했다.
 
DB메탈 동해공장은 2023년에도 청소년들의 학업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 외에도 난방취약가구 25곳에 상품권 5백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상수 동해공장 공장장은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이번 장학금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복순 북삼동장은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하는 DB메탈 동해공장에 감사드리며, 기탁받은 장학금은 지역 내 청소년들의 학업 향상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DB메탈 동해공장의 지속적인 기부활동은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