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반팔 셋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고윤정의 여유로운 애슬레저 여행 라이프 속에서 착용한 신상 제품에는 유니크한 절개선 디자인이 적용됐다.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디자인이 특징인 애슬레저 크롭 반팔 티셔츠와 컬러 라인을 살린 애슬레저 돌핀 팬츠 상하의 셋업이 대표 상품이다.
애슬레저 반팔 크롭 티셔츠와 돌핀 팬츠 셋업은 로고 디자인이 적용됐다.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여름 시즌에는 단품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여성용 로고 크롭 티셔츠들도 선보인다. 우먼스 슬림 크롭 반팔 티셔츠는 가슴에 디스커버리 타이포 그래픽 프린트가 적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실루엣을 멋스럽게 연출하며 스포츠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스트레치 기능성을 갖췄다.
우먼스 크롭 링거 반팔 티셔츠는 가슴 중앙에 디스커버리 로고 그래픽을 적용했다. 목과 소매에 링거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이직한 레귤러 핏에 크롭 기장이 적용돼 레깅스와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신상 크롭 티셔츠와 돌핀 팬츠 셋업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봄 여름 시즌 준비한 반팔 크롭 티와 하의류 셋업 스타일은 가벼운 야외 활동은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자유로운 활동을 위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담았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