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hy는 발휘 발효홍삼, 발휘 발효녹용, 브이푸드 비타민 등 자사 건강식품 49종으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모두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가격 할인과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hy는 금액대별 선물 추천으로 소비자 편의도 높인다. 1~2만원대 실속형 선물을 포함한 7만원 이상 프리미엄 상품 등 기획 코너도 별도로 꾸몄다. 최대 60% 할인을 제공해 구입 목적과 예산에 맞춰 준비할 수 있다고 hy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프레딧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추가 혜택도 가능하다. 선물한 금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적립해 주는 혜택이다.
추첨을 통해 탈모증상완화기능성 샴푸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도 증정한다. 또 댓글 참여와 제품 추가 증정과 같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은 다음 달 31일까지며 자사몰 프레딧과 자체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주문 제품은 지정한 날짜에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하고 금액·수량 관계없이 무료 배송이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고물가 속 선물 부담은 낮추고 실속을 더하기 위해 이번 건강식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에게 필요한 혜택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