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은 지구의 날을 맞아 고객들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지구를지켜라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지구를지켜라 챌린지'는 오늘의집 유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로웨이스트를 위해 다회용기로 음식 포장하기, 하루 한 끼 채식하기, 출근길에 실행하는 플로깅 등 지구를 지키는 마음이 담긴 소소한 순간들을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늘의집 앱에 접속해 #지구를지켜라 채널에서 유저가 지속 가능한 생활 습관이 담긴 사진이나 동영상을 1회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후 다른 유저들이 올린 챌린지 콘텐츠에 좋아요를 2회 누르고 댓글을 1회 이상 달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챌린지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당첨 혜택도 풍성하다. 챌린지에 참여한 전원에게 오늘의집 1000포인트가 제공된다. 다양한 실천으로 지구를 지킨 유저(5명)에게는 2만 포인트, 자신만의 방법으로 개성있게 지구를 지킨 유저(5명)에게는 2만 포인트, 다른 유저와 지구를 지키는 방법을 활발하게 소통한 유저(10명)에게는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일상에서 실천 중인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게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 오늘의집에 다양한 순간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