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도 함께 즐길 공연이 준비된다.
제천 레스트리에서는 어린이 관람객들과 함께 합주 체험도 할 수 있는 타악기 앙상블 V.I.P 팀의 공연이 진행된다.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레이저 홀로그램과 함께 하는 매직쇼가 예정돼 있다. 또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 57광장에서는 판타스틱팀의 뮤지컬 갈라쇼를 즐길 수 있다.
5월 한달 간 아일랜드 리솜 피플레이스에서는 ‘아빠의 필름카메라’ 이벤트가 열린다. 전시된 필름카메라를 둘러볼 수 있고 카메라 대여 후 찍은 필름을 맡기면 현상스캔 파일을 이메일로 전송해준다.
5월 5일과 6일 양일간 포레스트 리솜과 아일랜드 리솜 내 숲 속에서 보물찾기를 진행한다. 레스트리 마묵라운지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공정무역 초콜릿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각 리조트 로비카페에 비치된 엽서를 활용한 ‘Letter to my ~’ 이벤트에도 응모해보자. 연락이 뜸했던 친척, 가족에게 쓴 엽서를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 DM으로 보내면 된다.
이외에 5월 4부터 3일간 레스트리 마묵라운지에서는 망고디저트 코너와 퐁듀 코너, 다이닝 코너 등 50여종의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망고 디저트 다이닝’이 열린다. 어린이날을 맞아 각 리조트별 특선 뷔페도 마련된다. 좌석이 한정된 만큼 사전 유선예약은 필수다.
5월 이벤트는 각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