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이달 26~28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KT위즈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스타벅스 데이는 올해 4년 차를 맞이한 브랜드 데이 행사다. 매년 특별 기획된 유니폼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3년간 SSG랜더스는 스타벅스 데이에 열린 9번의 경기 중 8번 승리한 바 있어 팬들의 호응도 높아지고 있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SSG랜더스 선전을 기원하며 주 출입구와 전광판, 그라운드 등에 스타벅스를 노출할 계획이다.
관람객 참여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이번 스타벅스 데이에는 매일 구속 측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가장 높은 구속을 기록한 남성과 여성 각 1명은 스타벅스 오덴세 머그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스타벅스는 10세 이하 어린이 관람객 중 구속 30km/h를 넘긴 선착순 100명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전달한다.
특히 스타벅스 1호점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측정된 구속의 뒷자리 숫자가 5인 참가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리프 슬리브 워터보틀’이 제공된다.
아울러 SSG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치면 해당 선수가 당일 모든 관람객 중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스타벅스의 Gen Z 서포터즈와 파트너, 협력사 등을 초대해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