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뷰티는 지난 2022년 설립된 에스제이그룹의 뷰티 사업 부문 자회사다. 2023년부터 프랑스 ‘줄리엣 헤즈 어 건’, 이탈리아 ‘로렌조 빌로레시’를 비롯해, ‘플로리스 런던’, ‘오디딸리’, ‘알타이아’, ‘토일렛페이퍼 뷰티’ 등 총 6개의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줄리엣은 에스제이뷰티의 주력 브랜드 줄리엣 헤즈 어 건의 신제품이다. ‘나만의 매력을 드러내는 도구로 다양한 향수를 사용한다’를 의미를 지닌 이 브랜드는 대표적 베스트 상품으로 ‘낫 어 퍼퓸(Not A Perfume)’이 유명하다.
이번 신제품 ‘줄리엣’은 다크 체리, 핑크 베리의 경쾌한 향조와 자스민 앱솔루트, 캐시메란의 향미, 통카와 암브록산의 따뜻한 느낌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줄리엣 팝업은 오는 4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신세계 강남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코르 온라인,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제이뷰티 관계자는 “이번 팝업 외에도 고객 접점을 확대할 다양한 마케팅 활동 계획 중”이라며 “주력 브랜드들의 국내 안착을 통해 에스제이그룹의 뷰티 사업 부문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