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가 다채로운 활동으로 일본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오는 6월 개최되는 일본 팬콘 2024 '러브! 러브!! 러비티!!!(CRAVITY JAPAN FAN-CON 2024 'LOVE! LUV!! LUVITY!!!')를 앞두고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쇼 오프(SHOW OFF)'를 발매해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먼저 크래비티는 팬콘 '러브! 러브!! 러비티!!!'로 오는 6월 4일~5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과 6월 20일~21일 일본 오사카 오릭스 극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크래비티는 각 지역에서 이틀간 총 3회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6월 5일에는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쇼 오프'를 발매한다. 발매에 앞서 지난 24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재킷 사진을 기습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보 '쇼 오프'는 지금까지의 크래비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동명의 타이틀곡 '쇼 오프(SHOW OFF)'를 포함해 밝고 경쾌한 파티송 '블루 앤 화이트(Blue & White)'까지 일본 오리지널 곡 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7월 데뷔 싱글 '그루비(Groovy - Japanese ver.-)'로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알린 크래비티는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고, 지난해 12월에 발매한 일본 첫 번째 미니 앨범 '딜리 달리(Dilly Dally)' 역시 현지 차트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대세로 순조롭게 성장하고 있다.
최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을 통해 가파른 상승세 인기를 보여주며 국내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크래비티는 일본으로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크래비티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쇼 오프'는 오는 6월 5일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