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린의 새 얼굴이 된 강혜원은 최근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강선화 역을 연기해 존재감을 입증한 바. 순수하면서도 깨끗하고 건강한 매력이 바세린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되었다.
실제 바세린 립테라피의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사용해왔다고 밝힌 강혜원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2024 바세린 립테라피 캠페인은 ‘내 입술 배리어, 젤리 코팅’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오리지널 바세린 젤리를 함유한 바세린 립테라피가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기 쉬운 입술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입술은 바세린 오리지널 젤리로 '지켜주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유니레버의 립케어 브랜드 바세린 립테라피는 오리지널 젤리가 함유된 다양한 제품들로 한국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립테라피는 10년 가까이 사랑 받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팀 바세린 브랜드매니저 양선아 과장은 “젤리 코팅으로 입술을 강력하게 지켜주는 바세린 립케어의 차별성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하길 바라며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특히 시중의 유사품과 다른 유니레버 오리지널 바세린 립케어의 탁월한 보습력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