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성층권 우주여행이 포함된 ‘헬로우(‘헬’스케어 ‘로’봇사고 ‘우’주여행 가자!) 경품 추첨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8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프로모션 당첨자 중 1등(1인)에게는 우주 성층권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1인 왕복 항공권과 2박 호텔 숙박권이 포함되며, 당첨자는 30㎞ 높이의 성층권에서 2시간 동안 아름다운 지구와 우주를 감상할 수 있다. 2등에게는 미국 올랜도 디즈니랜드에 위치한 우주선 콘셉트의 레스토랑 ‘Space 220’ 식사권과 호텔 숙박권, 디즈니랜드 2일 자유이용권을 준다. 3등에게는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인원은 총 61명으로 ‘1등(1명)’, ‘2등(10명)’, ‘3등(50명)’이다. 11월까지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 라운지 와 홈쇼핑, 온라인 등 모든 채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거나 렌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마치 우주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의 제품력에서 착안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헬스케어로봇과 우주여행으로 건강과 나만의 로망을 실현하고 우주에서 환상적인 지구의 풍경을 바라보는 생에 다시없을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