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젠하이저 전 제품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로 올해 G마켓은 약 1000억원의 고객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예고했다.
젠하이저는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 △15%, 20% 선택 쿠폰 △ 5% 브랜드 중복쿠폰 △ 7% 카드사 할인을 더해 최대 4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별도의 특별 사은품까지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차세대 오디오 기술 기반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와 고음질 무선 헤드폰 '엑센텀 플러스 와이어리스'를 주목해볼만 하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는 젠하이저의 플래그십 라인인 '모멘텀'의 4세대 무선 이어폰이다. 독자 드라이버 기술과 퀄컴 스냅드래곤 2세대 사운드 기술을 결합해 유선 이어폰에 버금가는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강화된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투명도 모드로 음악 감상에 몰입할 수 있다. 배터리 완충 시 7.5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최대 30시간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엑센텀 플러스 와이어리스'는 지난해 출시된 헤드폰 '엑센텀 와이어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됐다. 노이즈 캔슬링 상태로 최대 연속 50시간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다. 실시간 주변 환경 모니터링을 통해 소음 차단의 강도를 자동으로 조정하고,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먹먹함이 없는 하이브리드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바람의 소리를 효율적으로 차단하는 오토 안티 윈드 모드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