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 건설공사 안전점검 수행기관 모집

  • 31일 18시까지 접수...공사 발주 건설공사 안전점검 수행

부산도시공사는 공사가 발주한 건설공사에 대한 안전 점검 수행기관을 9일부터 3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사진부산도시공사
부산도시공사는 공사가 발주한 건설공사에 대한 안전 점검 수행기관을 9일부터 3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사진=부산도시공사]
부산도시공사는 공사가 발주한 건설공사에 대한 안전 점검 수행기관을 9일부터 3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신청마감일까지 부산광역시 내 등록한 안전 진단 전문기관으로 종합 또는 토목, 건축 분야 중 한 가지 이상에 등록된 업체여야 한다.
 
안전 점검 수행기관으로 선정되면 향후 1년간 공사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의 정기안전점검과 정밀안전점검을 수행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도시공사와 한국시설안전협회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등록신청서 및 수행 실적 등 구비서류를 갖추어 공사로 E-mail과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되고, 최종 선정 기관은 오는 6월 30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이번 안전점검 수행기관 모집에 기술력 있는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건설현장의 내실 있고 철저한 안전관리가 진행될 수 있도록 관련 능력을 갖춘 적합한 기관 선정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