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 첫 번째 에피소드 ‘룩북’ 편을 공개했다.
9일 레드페이스에 따르면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2024 봄·여름 시즌 메인 콘셉트인 ‘감격의 순간(Inspiration of Moment)’ 아래 변화무쌍한 야외 환경에서도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레드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순간을 통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 모델들은 ‘네이처 모멘트’, ‘데일리 모멘트, ‘하이킹 모멘트’ 등 상황별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첫 번째 ‘네이처 모멘트’에서는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베이지와 카키 컬러 위주로 구성돼 가벼운 트레킹, 캠핑 등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하기 좋은 코디를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은 물론, 이번 시즌 신기술 ‘에어 벤트 폼’이 적용된 워킹화를 신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자연을 누비는 모델들의 모습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까지 강조했다. 에어 벤트 폼은 신발 내부의 습기와 열은 내보내고 신선한 공기를 유입시키는 기술로,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두 번째 ‘데일리 모멘트’에서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화사한 컬러와 가벼운 착용감의 재킷부터, 클래식한 체크 셔츠 등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상품은 여성 모델이 착용한 체크 패턴의 ‘AS 벤트 체크 우먼 셔츠’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해 뛰어난 착용감이 장점이다. 셔츠 뒷면에 메쉬 소재가 적용된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소매 길이 조절과 보조주머니 등 세심한 디테일까지 더해 실용성 또한 높였다.
‘하이킹 모멘트’에서는 전문 아웃도어 활동에 걸맞은 코디를 확인할 수 있다. 재킷, 팬츠, 신발 등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부터 장갑, 배낭 등 더욱 편안한 활동을 돕는 부가 아이템까지 기능성으로 완전 무장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캠페인 영상 룩북 편은 아웃도어 최고의 가치인 기술력은 물론, 자연과 마주하는 다양한 순간 속 맞춤 스타일링을 통해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담았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