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가 포켓몬스터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제주·롯데리조트 속초까지 총 5곳에서 진행된다.
먼저 롯데호텔은 피카츄와 잠만보 등 포켓몬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포켓몬 월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포켓몬 룸 1박 △피카츄 키링 인형(1개)과 조식, 수영장 등의 추가 특전으로 구성됐다.
포켓몬이 가득한 벽지와 쿠션, 전등의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포켓몬 자수가 놓아진 배스로브 등 객실 내부 곳곳에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호텔별 라운지에서는 피카츄무디, 파이리 에이드 등 포켓몬을 모티프로 한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에서는 메타몽, 이상해씨 등을 형상화한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제주는 7월 31일까지 포켓몬스터 영화 무료 상영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켓몬스터 극장판 시리즈 세 편 △정글의 아이 코코 △모두의 이야기 △너로 정했다 등을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하루 한 편씩 야외 호반가든에서 상영한다.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프로모션 일자는 체인호텔별 일부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