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대규모 헌혈축제 개최 이웃사랑 실천

대구보건대학교는 ‘제26회 대구보건대학인의 헌혈 사랑 나눔 축제’를 개최하며 지난해 열린 제25회 대구보건대학교 헌혈축제 모습이다 사진대구보건대학교
대구보건대학교는 ‘제26회 대구보건대학인의 헌혈 사랑 나눔 축제’를 개최하며, 지난해 열린 제25회 대구보건대학교 헌혈축제 모습이다. [사진=대구보건대학교]

대구보건대학교는 오는 21일 대학 본관 1층 로비 등에서 ‘제26회 대구보건대학인의 헌혈 사랑 나눔 축제’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26회 대구보건대학인의 헌혈 사랑 나눔 축제에는 재학생과 교직원, 동문 등 모두 500명 이상이 헌혈활동에 지원했다.
 
이날 대학 본관 1층 로비에는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의 도움을 받아 오전 9시부터 헌혈 침대를 배치하고 오후 6시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헌혈이 이어진다. 이 밖에 헌혈증서 기증자를 위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은 “수혈공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지역사회가 적극적으로 헌혈운동에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매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헌혈은 단순한 나눔을 넘어 이웃에게 생명을 전하는 소중한 봉사라는 의미를 확산시킬 수 있도록 대구보건대학교의 대표적인 축제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