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이하 '에이바이오')가 루시도르 두피·헤어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루시도르 스킨 라인을 선보인 에이바이오는 새로운 루시도르 두피·헤어라인 4종을 선보인다. 기존의 스킨 라인 8종과 합쳐 총 12종의 엑소좀 제품 라인을 완성했다. 이 제품들은 전문가를 위한 프로그램 형태로 개발되었다.
루시도르 두피·헤어 라인은 인체와 식물에서 추출한 엑소좀 성분을 활용해 두피 건강과 모발 강화를 도와준다. 에이바이오는 인체와 식물 엑소좀을 분리하고 생산할 수 있는 공장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인체 엑소좀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상용화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식물 엑소좀 분야에서 약 40여 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시장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또 최근 에스테틱 전문 국내 유통회사인 (주)위더스코리아와 자아연토탈미용협동조합과의 전국 총판 계약을 체결하여 전국 유통망을 확보했다.
박시준 대표는 "우리 회사의 바이오 신소재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유럽의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La Prairie처럼 글로벌 에스테틱 회사로 성장하는 것이 우리의 비전"이라며, "엑소좀 뷰티 시장이 세계적인 대세로 자리잡은 지금, 에이바이오의 신제품이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