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위스키 전문기업 골든블루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골든블루에 따르면, 로드쇼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직접 선정한 우수 브랜드 상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행사다. 골든블루 측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로드쇼에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골든블루는 이번 로드쇼에서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올드캐슬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시음 행사를 진행하며 특별 한정판 패키지도 판매할 계획이다. 다만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한정판 패키지는 6월 이 후 구매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같은 창고형 할인마트에서 위스키를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어 이들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직접 소개하기 위해 로드쇼에 참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로드쇼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동탄점·비산점·서면점·송림점·수원점·월계점·월평점·킨텍스점·하남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