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청년정책을 비롯한 평택시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이외에도 청년단체 활동에 관한 애로사항 청취 및 시와의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있었다.
정장선 시장은 “우리 시의 미래인 청년들의 애로사항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민과 함께하는 미래발전 공감토크’는 다양한 분야의 시민‧단체와 평택시의 미래 발전을 위한 자유로운 토론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7월 9일까지 분야별 단체 소속 시민들을 대상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 제15․16대 평택시 통․리장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평택시 통·리장연합회 조군호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임기동안 여기 계신 여러분들께서 아낌없이 지원해주셔서 통·리장연합회가 발전할 수 있었으며 새로이 출범하는 제16대 평택시 통·리장연합회를 위해 많은 협조와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이원우 취임회장은 “전임 조군호 회장님과 여러 회원분의 그간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평택시 통·리장연합회 임원진을 비롯한 회원들과 합심해 시민에 대한 봉사와 평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난 임기 동안 평택시 발전을 위해 힘써온 조군호 전임회장과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새롭게 연합회를 이끌어 갈 이원우 회장에게 “평택시 통·리장연합회가 행정의 최전선에서 시민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축하 화환 대신 쌀 기부행렬이 이어져 연합회는 모두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하도록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