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나들이 콤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동시에 베스트셀러 디저트 '초코바나나파이'도 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파파이스에 따르면, 나들이 콤보의 1인 메뉴 상품인 '나 혼자 콤보'는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단품과 콜라(M)로 구성됐다. 또 기존 단품 가격에서 100원이 더해진 6900원으로 파파이스 베스트셀러 메뉴를 혼자서도 즐길 수 있다.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는 통닭다리살 치킨 패티와 브리오슈번에 스윗 어니언 마요 소스를 더한 특제 메뉴다.
2인 메뉴 상품인 '너랑 나 콤보'는 시그니처 치킨(클래식 또는 스파이시 중 택일) 2조각과 치킨 샌드위치 단품(클래식 또는 스파이시 중 택일) 2개, 콜라(M) 2개로 구성됐다. 기존 가격에서 약 24% 저렴한 1만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파파이스 6월 프로모션은 총 12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매장 식사와 포장 주문 시 행사가격으로 적용된다. 아울러 12개 파파이스 매장에서 '초코바나나파이'도 약 57% 할인된 1000원에 맛볼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나날이 상승하는 외식 물가로 나들이에 대한 부담감이 적지 않다"며 "파파이스가 준비한 나들이 콤보와 초코바나나파이 프로모션으로 행복한 나들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