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닭가슴살과 달걀 등 전통적인 단백질 식품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춰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프로틴 샐러드바’는 생선살에 두부, 닭가슴살, 난백액 등을 첨가해 다양한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바질, 올리브 등 샐러드와 잘 어울리는 재료를 추가해 새로운 샐러드 토핑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플레인’, ‘닭가슴살치폴레’, ‘바질올리브’로 구성됐다.
‘닭가슴살치폴레’는 닭가슴살과 치폴레 마요소스를 가미해 고단백과 매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바질올리브’는 바질과 올리브를 첨가해 향긋하고 다채로운 식감을 제공한다.
삼진어묵의 ‘프로틴 샐러드바’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부터 GS25 편의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종 구입 시 적립금 30%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인증샷과 후기를 작성하면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쿠캣 신상공개’와 협업해 25일 한정 수량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태성 삼진어묵 CX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이 다이어트 식품의 새로운 트렌드가 되길 바란다”며 “소비자들이 맛있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2024 대한민국 100년 기업’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상을 수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