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팀장 구독형 멤버십 '팀장 리더십 저니'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휴넷 리더스 아카데미'의 일환으로 출시된 '팀장 리더십 저니'는 실무와 리더십 사이에서 팀장들이 갖는 리더십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된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데일리로 제공되는 실전 리더십 팁과 비즈니스 트렌드를 익히고 다른 팀장들과 교류하며 전문 코치의 개인 맞춤형 코칭까지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전달되는 '데일리 레터'에는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리더십과 비즈니스 트렌드가 담겼다. 경영, 전략, 조직, 성과, 사람 관리 등 팀장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 줄 인사이트를 찾아볼 수 있는 리더십 아티클과 마이크로러닝 아카이브를 제공하는 '리더십 라이브러리'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하이브리드 그룹코칭 세미나'를 통해 만나기 어려운 다른 회사의 팀장, 리더십 코치들과 만나볼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진다. 세미나에서는 리더십에 대한 전문 코치진의 강연을 듣고, 참석한 팀장들과 교류할 수 있다.
요즘 리더의 필수 조건인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도 포함됐다. 시중의 수많은 책 중 팀장의 성장을 위한 책을 고르기 어렵거나 시간이 부족한 이들을 위해 프리미엄 전용인 '리더십 북클럽'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가 선정한 팀장 필독서를 구독자가 원하는 곳으로 정기 배송한다.
한편, 휴넷은 팀장 리더십 저니와 더불어 리더십 교육 명가인 휴넷의 스테디셀러이자 팀장 전용 교육 과정인 ‘터닝포인트 팀장 리더십 스쿨’, 생성형 AI를 활용해 자신만의 리더십 책을 만드는 학습 솔루션 ‘마이 리더십 플레이북’도 함께 출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