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2024 여름 이굿위크(이굿위크)’를 오는 10일부터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굿위크는 ‘최애 브랜드 최대 할인’을 콘셉트로 연중 최다 브랜드와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29CM의 대표적인 쇼핑 기획전이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보다 30% 늘어난 2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17만개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제안한다.
먼저 오는 9일까지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 ‘이굿위크 셀렉션’을 통해 최대 100만 마일리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까지 구매하고 싶은 상품에 미리 ‘좋아요’를 표시해 나만의 셀렉션을 만든 고객에게 이굿위크 기간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굿위크 기간에는 매일 새로운 쿠폰과 특가 상품도 공개된다. 자정마다 갱신되는 ‘이굿딜’은 하루 200개 이상의 상품을 24시간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 이굿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쿠폰’도 매일 다운받을 수 있다.
29CM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를 엄선해 29% 할인하는 ‘이굿입점회’ 기획전도 진행된다. 패션 의류∙잡화 브랜드 △넘버링 △드래곤디퓨전 △로우클래식 △마뗑킴 △스노우피크어패럴 △시엔느 △오버듀플레어 △유라고를 비롯해 홈 카테고리의 △더그란 △바겐슈타이거 △사브르 등 총 460개 브랜드를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여름 트렌드 아이템을 대상으로 더블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 원피스, 샌들, 여름 침구 등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10개 키워드를 선정하고 할인 상품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저년 8시 ‘이구라이브(29LIVE)’를 통해 △드파운드(11일) △바겐슈타이거(13일) △반스(18일)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라이브 특가로 선보인다.
29CM 관계자는 “지난해 첫 이굿위크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올해 더 많은 브랜드와 함께 한층 강화된 혜택을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위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합리적으로 쇼핑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