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4년 공직자 혁신 역량 강화 교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왕=박재천 기자
입력 2024-06-12 12:5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가 11일 MZ 혁신 주니어보드 등 공무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공직자 혁신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김 주무관은 "우리가 보여주고 싶은 것이 아닌 사람들이 보고 싶어 하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다며, 기존의 정형화된 틀을 깨는 재미있고 분명한 목적의식이 성공 비결"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성제 시장은 "의왕시는 2년 연속 혁신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시민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교육을 계기로 모든 공직자가 기존의 틀을 깨는 혁신·창의적인 자세로 맡은 업무를 수행해 주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 글자크기 설정
  • 혁신의 神,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 초청 특강

사진의왕시
[사진=의왕시]

경기 의왕시가 11일 MZ 혁신 주니어보드 등 공무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공직자 혁신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시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충주시 홍보맨으로 잘 알려진 충주시청 김선태 주무관을 초청, ‘충주시 유튜브 성공 사례를 통한 공무원 혁신마인드 제고’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김 주무관은 충주시청 유튜브 채널 운영 전문가로 전국 지자체 유튜브 구독자 수 1위를 달성하게 된 비결, 콘텐츠 제작 과정에서의 시행착오와 고충 등을 진솔하게 들려주며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 주무관은 "우리가 보여주고 싶은 것이 아닌 사람들이 보고 싶어 하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다며, 기존의 정형화된 틀을 깨는 재미있고 분명한 목적의식이 성공 비결"이라고 강조했다.

 
사진의왕시
[사진=의왕시]

한편 김성제 시장은  “의왕시는 2년 연속 혁신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시민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교육을 계기로 모든 공직자가 기존의 틀을 깨는 혁신·창의적인 자세로 맡은 업무를 수행해 주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