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경산영업부, 경산시장학회에 460만원 기탁

  • 경산지역 인재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공익기금 전달

iM뱅크 경산영업부 관계자들이 경산시장학회에 460만원을 기탁하고 조현일 경산시장왼쪽 두번째와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iM뱅크 경산영업부 관계자들이, 경산시장학회에 460만원을 기탁하고 조현일 경산시장(왼쪽 두번째)와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재)경산시장학회(이사장 조현일)는 iM뱅크 (구)DGB대구은행) 경산영업부(부장 신용필)가 지난 13일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460만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김성효 대구1본부장은 “경산 시민들께서 iM뱅크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셨기에 매년 장학회에 공익기금을 기부할 수 있었다”며, “이 자리를 빌어 지역공익기금을 만들어 주신 고객님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조현일 이사장(경산시장)은 “2013년부터 꾸준한 장학기금 기탁에 감사드린다”며, “장학기금은 지역 인재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고마움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경산시의 일반회계 금고인 iM뱅크는 2013년부터 DGB주거래우대 예·적금을 판매해 발생한 예금이자의 일정률을 은행이 부담하며 조성한 지역공익기금을 장학기금으로 기탁해 오고 있다.
 
지금까지 총 기탁 금액은 6700 만원에 달한다. 또한, 지역의 각종 사회단체 지원과 불우이웃돕기 행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사회 환원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민들과 더불어 살아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