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제주도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사업단장, 본부장, 세무사업단을 포함한 리더급 관리자 등 총 60명이 참석하여 △미래를 여는 경영 : 혁신과 지속 가능성, △디지털 전환 시대의 경영 전략,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 방안, △리스크 관리와 기업 안정성 확보 등 법인 경영 컨설팅의 트랜드를 소개하고, 전략과 인사이트를 제시했으며, 사업단의 화합과 본부 운영 전략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진행되었다.
또 메가인포 리더들을 위한 힐링 콘텐츠로 골프, 마사지, 요트투어, 라이플사격, 클레이사격, ATV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었다.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은 기업 경영 자문, 세무 상담, 재무 관리 등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법인 경영 컨설팅 회사다.
최근 제2의 본사 격인 강남센터를 오픈하는 등 사세 확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명실상부 법인 컨설팅 부문을 이끌어가는 회사로 성장해 가고 있다.
박용현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대표는 이번 “2024 리더 워크샵” 을 통해서, 법인 경영 컨설팅의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고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효과적인 시장 대응력을 얻을 수 있다”라며 “다양한 법인 경영 컨설팅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중소/중견 기업의 성장을 기여함으로써 차세대 사업 구축을 성공적으로 이끌겠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