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1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아주경제
입력 2024-06-21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3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4년 6월 21일(금요일·음 5월 16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시야를 넓게 하고 주위를 잘 둘러봐야 하는 날입니다. 우물 안 개구리가 되지 않도록 눈과 귀를 활짝 여세요. "
    60년생 - 관이나 사람을 대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안 되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냉정한 판단과 결단이 필요한 날이에요.
    84년생 - 과거보다는 미래를 중시해야 하는 날입니다. 지난 일이나 헤어진 사람에게 연연하지 마세요.
    96년생 - 당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도 피하셔야 합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에게 잘 해야 하는 날입니다. 내부가 안정되어야 바깥 일도 잘 되는 법이에요. "
    61년생 -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세요. 주변 사람들의 원망을 살 만한 일은 피해야 합니다.
    73년생 - 불필요한 고집이나 다툼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세요.
    85년생 -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당신의 일에 집중하세요. 불필요한 약속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인내와 참을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일단 마음먹은 일은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적극적인 태도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
    62년생 - 마음은 풍요로우나 금전운은 약한 날입니다. 써야 할 때와 쓰지 말아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74년생 - 매사에 주고 받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돈 계산은 확실해야 합니다.
    86년생 - 형제나 친구와의 갈등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지키도록 하세요.
    98년생 -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용돈을 얻을 수도 있어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길운이 함께 하니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날입니다. 편안한 마음을 하루를 즐기도록 하세요. "
    63년생 - 주변에서 당신을 알아주지 않아도 서운해하지 마세요. 지금은 기다리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75년생 - 길흉이 함께 하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87년생 -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흐르는 물은 이끼가 끼지 않는 법입니다.
    99년생 -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양보가 필요한 날입니다. 특히 손윗사람과의 갈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특별히 좋을 것도, 걱정할 것도 없는 날입니다. 잠시 바람을 쐬거나 약속을 잡는 것도 좋습니다."
    64년생 - 매사에 피하지 말고 정면 승부하세요. 하고 싶은 말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입을 무겁게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목소리를 높이지 마세요.
    88년생 - 자존심을 앞세우거나 자만하지 마세요. 모든 일은 대화로 푸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티를 내지 마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욕심을 버리고 작은 일에도 만족하세요.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65년생 - 방심하다가 실수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현실에 만족해야 하는 날입니다. 과욕은 피하도록 하세요.
    89년생 - 매사에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여유를 가져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01년생 - 예의와 매너를 잘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가까운 사이라도 지나친 장난은 피하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오랜 친구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다만, 지나친 음주는 피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삼가세요. 주변의 소문이나 구설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요령이나 편법을 쓰면 탈이 날 수 있어요.
    90년생 -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마세요. 기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에요.
    02년생 - 인내와 참을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냉정하게 행동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일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해야 합니다."
    67년생 -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겉치레보다는 내실을 기해야 하는 날입니다. 체면 때문에 손해보지 않도록 하세요.
    91년생 -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마세요. 자칫 자승자박이 될 수도 있어요.
    03년생 - 꺼진 불도 다시 봐야 하는 날입니다. 다 끝났다고 방심하지 말고 확인을 철저히 하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우물을 파도 한 우물을 파세요. 한 가지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8년생 -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 보세요. 금전 거래에 행운이 있는 날입니다.
    80년생 - 냉정하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사적인 감정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92년생 -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길이 아니면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4년생 - 자신의 어깨가 무거워지는 날입니다.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열 마디 말보다 한 번의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69년생 - 말 하나로 천냥 빚을 갚을 수 있는 날입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태도를 보이도록 하세요.
    81년생 -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주변에 덕을 베푸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3년생 - 무엇보다 자신감이 필요한 날입니다. 특히 이성을 만날 때에 괜히 주눅들지 마세요.
    05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세요. 요령이나 편법을 쓰면 탈이 날 수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행운이 함께 하니 만사가 순조로운 날입니다. 돌 하나로 두 마리 새를 잡을 수 있을 거에요."
    70년생 - 금전운과 직장운이 좋은 날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82년생 - 너무 현실에 만족하거나 안주하지 마세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자신이 한 말을 잘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아예 하지도 마세요.
    06년생 - 남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혼자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과 갈등에 주의하세요. 특히 손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59년생 - 무엇보다 건강을 우선해야 하는 날입니다. 일이나 사업은 잠시 잊도록 하세요.
    71년생 - 주변의 유혹이나 뜬소문에 유의하세요. 다른 곳에 한 눈을 팔아서는 안 될 것입니다.
    83년생 - 성실한 태도와 책임감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지 마세요.
    95년생 - 낯선 사람이나 새로운 사람을 조심하세요. 자칫 구설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