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2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아주경제
입력 2024-06-22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3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4년 6월 22일(토요일·음 5월 17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일단 시작한 일은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끝까지 밀고 나가면 반드시 성과가 있을 거에요. "
    60년생 -    머리는 잘 돌아가나 몸이 따르지 않는 날입니다. 과로나 무리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72년생 -    무조건 열심히 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적절한 타이밍에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먼 곳만 보지 말고 가까운 곳도 살피세요. 산토끼 잡으려다가 집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96년생 -    적극적인 바깥 활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사람들과 저녁 약속이나 모임을 잡는 것도 좋아요.

    ▶소띠 오늘의 운세 "너무 앞서 가거나 지레짐작하지 마세요. 성급한 판단이 일을 그르칠 수도 있어요. "
    61년생 -    자신보다는 남을 위해야 할 때입니다. 어려운 주변 사람들을 돕는 것도 좋습니다.
    73년생 -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이 나요. 노력한 대가만큼 그대로 돌려받는 날입니다.
    85년생 -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의 조언을 구하세요. 여러 사람이 힘을 합치면 쉽게 해결될 거예요.
    97년생 -    다른 사람으로 인해 돈이 나가는 날입니다. 너무 아까워하지 말고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나무는 가만 있으려고 해도 바람이 불어와요.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도 모른 척 하세요. "
    62년생 -    일이 지연되거나 늦춰질 수 있어요. 서두르지 말고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배우자에게 꼬투리를 잡히지 마세요.
    86년생 -    자신의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자칫 얻는 것보다는 잃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98년생 -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아는 척하거나 남의 일에 나서지 마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몸에 무리가 오거나 피로가 쌓일 수 있어요. 무리한 신체 활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
    63년생 -    온고지신의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무조건 새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75년생 -    눈 앞의 이익을 좇다가 더 큰 것을 놓칠 수 있어요. 먼 미래를 내다 보세요.
    87년생 -    하기 싫은 일은 적당히 거절하세요. 사사로운 정 때문에 끌려다녀서는 안 됩니다.
    99년생 -    인생은 단거리 경주가 아닌 마라톤이에요. 공부도 좋지만 건강도 잘 챙기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골치아픈 일은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이 울적하면 잠시 바람을 쐬거나 산책을 나가세요."
    64년생 -    지위에 맞는 행동과 처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윗사람을 잘 따르고 아랫사람에게 모범을 보이세요.
    76년생 -    상대방을 가볍게 여기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88년생 -    주변의 시기나 질투를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경쟁자가 나타날 수도 있어요.
    00년생 -    일과 공부도 좋지만 잠시 쉬어가도록 하세요. 앉아 있는다고 공부가 잘 되는 것은 아니에요.

    ▶뱀띠 오늘의 운세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호랑이를 잡을 수 있어요. 용감한 자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65년생 -    그동안 기다린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작은 일에서 커다란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    모든 일을 원리 원칙대로 처리하세요. 조금 더디게 가더라도 정도를 걷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무슨 일이든 정면 돌파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눈속임이나 요령이 통하지 않아요.
    01년생 -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 주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감과 희망을 잃지 마세요. "
    66년생 -    실컷 고생하고 남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결단은 신중하고 빠르게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매사에 수지타산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겉으로는 이득이나 속으로 밑질 수 있어요.
    90년생 -    기다리기 보다는 나서는 것이 유리해요.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시작하세요.
    02년생 -    운이나 재수보다는 자신의 땀을 믿으세요. 묵묵히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조급하게 서두르다가 실수할 수 있어요. 주변 상황이나 분위기를 잘 살펴보고 움직이세요. "
    67년생 -    주위에서 참견하는 사람들이 많은 날이에요. 잠시 쉬어가며 숨을 돌리도록 하세요.
    79년생 -    실속을 잘 챙기고 손해보는 일은 하지 마세요. 때로는 가만 있는 것이 이득일 때도 있어요.
    91년생 -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밝히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싸움에 휘말리지 마세요.
    03년생 -    현실적인 목표와 계획을 세우세요. 자칫 일을 크게 벌여놓고 뒷감당을 못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몸도 무겁고 쉽게 지칠 수 있어요. 적절한 휴식과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68년생 -    일이든 사람이든 지난 일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과거보다는 현재를 중시해야 합니다.
    80년생 -    지나친 승부욕이 패배를 불러올 수 있어요.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서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꺼진 불도 다시 봐야 하는 날입니다.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보다 철저히 하세요.
    04년생 -    너무 일이나 공부에 매달리지 마세요. 적당히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도록 하세요. 작은 일에 얽매이면 큰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69년생 -    묵묵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날입니다.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81년생 -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남보다 앞서가야 성공할 수 있어요.
    93년생 -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날이에요.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05년생 -    부모님이나 손윗사람의 뜻을 잘 따르세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자신을 알아주는 이가 없으니 외로운 날입니다. 같이 말동무 할 친구를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
    70년생 -    같은 말이라도 아 해 다르고 어 해 달라요. 말을 잘 가려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마음이 허전하고 쓸쓸한 날이에요. 칼퇴근을 하고 드라이브라도 나가 보세요.
    94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알차게 보내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허송세월해서는 안 됩니다.
    06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날이에요. 안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을 것입니다. "
    59년생 -    돈을 빌리거나 융통하는 데 좋은 날입니다. 막혔던 자금줄이 풀리게 될 거에요.
    71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날이에요. 기분도 좋고, 마음도 가벼울 것입니다.
    83년생 -    컨디션도 좋고 의욕도 넘치는 하루에요. 미뤄두었던 일을 처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95년생 -    여러 모로 재수가 좋은 날입니다. 친구에게 빌려주었던 돈을 받을 수도 있어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