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이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부문 △상품·계리 부문 △디지털IT 부문이며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모집 부문별 관련 유관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하며, 8주간의 인턴십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거쳐 정규 채용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혹은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로, 합격 후 바로 입사가 가능한 자다. 또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따라 우대한다.
KB라이프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7월 1일 23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제출하고 인턴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채용은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면접 등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단 디지털IT부문 지원자는 서류 합격 후 코딩 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해야 한다.
KB라이프생명은 이번 채용과 관련해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직자와 상담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KB라이프타워 지하 2층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같이 성장해 나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