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쏠가전 대출' 출시…"목돈 없이도 삼성가전 구매 가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윤영 기자
입력 2024-06-26 14:4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은 삼성전자와 제휴해 '신한 쏠(SOL)가전 대출'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쏠가전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60명의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마이신한 포인트(최대 50만 포인트)로 제공하고, 신한 쏠가전 대출 신규 고객에게는 첫 달 이자 금액을 리워드 포인트로 제공한다.

    신한은행과 삼성전자는 향후 고객들의 제품 구매, 대출 신규와 같은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반응 △라이프 사이클 △1인가구 확대 등을 반영한 'AI라이프 패키지' 제안과 할인혜택, 고객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글자크기 설정
  • 원금분할상환 대출로 구매 가능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삼성전자와 제휴해 ‘신한 쏠(SOL)가전 대출’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한 쏠가전 대출은 신한 쏠뱅크 앱의 가전제품 구매 플랫폼 쏠가전에서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대출상품이다.

쏠가전 플랫폼은 신한은행 계좌로 급여를 받는 고객이 가입할 수 있는 급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신한은행 급여클럽 고객들을 위해 주요 가전제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 쏠가전 대출은 신한 쏠뱅크 앱에서 신청부터 실행까지 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 가전제품 구매에 필요한 자금으로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다.

금리는 최저 연 5.96%이며 만기는 1년 이상 최대 5년까지다. 원금분할상환 방식으로 가입할 수 있다. 우대금리는 신한은행 거래 실적과 신용평가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출시를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쏠가전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60명의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마이신한 포인트(최대 50만 포인트)로 제공하고, 신한 쏠가전 대출 신규 고객에게는 첫 달 이자 금액을 리워드 포인트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7일까지다.

신한은행과 삼성전자는 향후 고객들의 제품 구매, 대출 신규와 같은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반응 △라이프 사이클 △1인가구 확대 등을 반영한 ‘AI라이프 패키지’ 제안과 할인혜택, 고객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