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딧비, N차 세안 필요 없는 올인원 클렌징 패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6-27 10:0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삐아코스메틱의 알파세대 스킨케어 브랜드 '에딧비(EDIT.B)'가 강력한 세정력으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까지 한번에 지워낼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패드 '조이풀 하트 올인원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

    에딧비의 클렌징 패드는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의 식물성 오일 3종과 약산성 워터, 미셀라 공법을 하트 패드 한 장에 담아 모공 속까지 개운한 세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듀얼 양면형 패드로 도톰한 엠보 면으로는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닦아내고, 매끈한 플랫 면으로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각질 등을 제거해 아이리무버, 폼클렌저 등을 통한 N차 세안의 번거로움 없이 제품 하나로 올인원 클렌징이 가능하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사진=에딧비]

㈜삐아코스메틱의 알파세대 스킨케어 브랜드 ‘에딧비(EDIT.B)’가 강력한 세정력으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까지 한번에 지워낼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패드 ‘조이풀 하트 올인원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

에딧비의 클렌징 패드는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의 식물성 오일 3종과 약산성 워터, 미셀라 공법을 하트 패드 한 장에 담아 모공 속까지 개운한 세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듀얼 양면형 패드로 도톰한 엠보 면으로는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닦아내고, 매끈한 플랫 면으로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각질 등을 제거해 아이리무버, 폼클렌저 등을 통한 N차 세안의 번거로움 없이 제품 하나로 올인원 클렌징이 가능하다.

아보카도 오일과 살구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식물성 오일 3종을 선별하여 자극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며 진한 메이크업과 각질까지 부드럽게 녹여 말끔한 세안을 선사한다. 약산성 베이스의 오일과 워터를 2:8로 배합해 더욱 부드럽게 닦이는 것은 물론 진한 메이크업도 쉽고 빠르게 지워낼 수 있다. 유효 성분을 작지만 강력한 미셀라 입자로 담아내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침투하여 진한 포인트, 베이스 메이크업과 모공 사이사이의 노폐물까지 세정이 가능하다.

패드 사용 후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수렴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분홍빛 미네랄 파우더인 칼라민 성분을 함유했으며 얌빈뿌리추출물, 꽃양배추추출물 등에서 얻은 특허 받은 ASD complex를 통해 보습 및 피부 자극 완화 등을 도와 마지막까지 완벽한 피부 진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자체 개발한 에딧비만의 하트 모양 패드 디자인으로 손에 쥐었을 때 안정감이 좋고 더욱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테스트, 안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눈가도 자극 걱정 없이 편안하고 순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에딧비 관계자는 “신제품 클렌징 패드는 아이, 립, 베이스 메이크업 세정력 테스트와 모공 속 노폐물 및 잔여물에 대한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하트 패드 한 장에 에딧비의 올인원 클렌징 노하우를 모두 담았다”며 “클렌징이 번거롭고 귀찮게 느껴질 때 조이풀 하트 올인원 클렌징 패드로 순하면서도 강력 꼼꼼한 클렌징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