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는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요 높은 상품 대상으로 특가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의 온라인 쇼핑 프로모션이다. 에코백스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필수가전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는 로봇청소기의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를 비롯한 최신 제품들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기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디봇 전용 세정액 1리터(ℓ)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하면 액세서리도 추가 제공한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로봇청소기와 배달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디봇 T30 프로 옴니'는 '트루엣지' 적응형 모서리 물걸레 청소 기술이 적용된 최신제품으로, 모서리 구역에서 물걸레 패드가 바깥으로 확장되며 모서리 약 1㎜까지 걸레를 밀착해 구석까지 정밀하게 걸레질할 수 있다. 또 21˚의 납작한 솔과 바깥쪽으로 회전하는 각진 솔을 결합한 듀얼 빗살 배열 구조의 메인 브러시 설계는 머리카락과 먼지의 엉킴을 방지해 간편한 유지관리가 가능하다.
기본 청소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1만1000파스칼(㎩)로 226% 향상된 흡입력은 카펫 속 숨어있는 먼지까지 강력하게 빨아들이고, 카펫에서는 물걸레를 9㎜ 들어올리는 리프팅 기능으로 알아서 흡입 전용 청소로 전환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스테이션에서 70℃의 온수로 물걸레를 세척해 기름때도 쉽게 제거한 뒤 45℃의 열풍으로 물걸레를 말려 냄새 없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이 밖에도 발로 가볍게 범퍼를 눌러 전체 집 청소를 시작하거나 청소를 재개할 수 있는 풋터치 컨트롤과, 원하는 곳에 놓고 더러워진 곳만 구역청소를 바로 시작하는 간편한 조작법이 추가돼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직배수 모듈로 자동 정수 및 세정제 적정량 희석, 자동 오수 배출까지 가능하다.
웬추안 리우 에코백스 아시아 태평양 총괄 매니저는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디봇 T30 프로 옴니'는 청소 구역 지정, 원격 제어, 청소 예약 기능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며 "최신 기술이 집약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