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사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기업으로, 만나코퍼레이션과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사업 영역 확대 및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 창출에 나설 계획이다.
만나코퍼레이션은 이번 자금 확보를 기반으로 만나플러스 서비스 안정화 및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B2B 배송 및 3PL(제3자 물류) 수행 확대화에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만나코퍼레이션 조양현 대표는 “가맹점, 총판, 배송원에게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및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전념을 다할 것”이라며 “A사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에 힘쓰며, 해외 관광객 대상의 관광 편의를 위한 앱개발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협의했다”고 전했다.
만나코퍼레이션은 모빌리티 플랫폼 외에도 올인원 POS 시스템 MOM포스, 핀테크 등 스마트 솔루션 신사업의 실질적인 결과물을 통해 F&B 시장의 서비스 전반을 아우르는 기업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만나코퍼레이션은 “지난 2021년 1000억 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한 바 있으며, 이번 자금 확보건을 시작으로, 연이은 후속 투자 진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화요일부터 출금이 아예 안되는데 혹시 출금하신분들 계실까요? 출금대상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고[-98]이렇게 뜨는데 다른분들도 그런지 궁금해요 가맹점 캐쉬로 받은돈을 왜 못찾게 하는지 이해불가ㅠ 속시원하게 공지를 때리던가
운영은운영데로 알아서하는데 왜 배달수수료는 출금을 못하게하는지 어디 다단계도아니구 서민들 등꼴빼먹는것인지 도저히 이해가 안가니 후속지가좀내주심좋게네요
운영에 집중한다는데 고객센터며 다 연락두절 전화도 정상화는 무슨 기사들은 일하는데 출금제한으로 출금못하게 막고 잇고 요 몇일은 아예 출금도 금지시키네요 기자님 후속 기사도 좀 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