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매거진 데이즈드 7월호와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는 어반자카파 조현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조현아는 정제된 무드에서 압도적인 자태로 날렵한 V라인을 뽐내는가 하면, 몰라보게 늘씬해진 허리라인을 드러내며 청량하고 화사한 룩을 완성하는 등 상반된 분위기의 화보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조현아는 이번에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의 제품을 들고 한층 당당해진 표정과 포즈로 더욱 시선을 끌었다.
조현아가 소개한 제품은 ‘헬스헬퍼’의 ‘맥스컷 프로’와 ‘셀럽워터’로 알려졌다. ‘맥스컷 프로’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은 물론 식후 혈당 관리 기능성까지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이며, ‘맥스컷 셀럽워터’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물론, 운동 능력 향상을 돕는 L-아르기닌, BCAA, 글루타민을 한 포에 모두 함유시킨 올인원 관리 제품이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이번 데이즈드 화보를 통해, 조현아씨가 지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헬스헬퍼의 제품과 다채롭게 선보일 수 있어 좋았다"며 "헬스헬퍼는 앞으로, 헬스케어 제품의 고기능성과 안전에 대해 더욱 신경 쓰는 것은 물론, MZ세대와 가깝게 소통하며 그들의 니즈를 계속해서 채워줄 수 있는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현아는 최근 어반자카파 완전체로 컴백해 앨범활동과 함께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전성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