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님부터 비까지…무더위 날릴 '물축제' 대령이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24-07-02 08:0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한화리조트와 오션월드는 올해도 어김없이 물축제를 마련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오는 8월 17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4(WATERBOMB SOKCHO 2024)'를 개최한다.

    올해로 8주년을 맞은 워터밤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MZ세대 대표 여름 축제'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화호텔앤리조트
[사진=한화호텔앤리조트]
무더위를 날리는 법? 역시 물놀이가 정답이다. 한화리조트와 오션월드는 올해도 어김없이 물축제를 마련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오는 8월 17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4(WATERBOMB SOKCHO 2024)’를 개최한다. 
 
올해로 8주년을 맞은 워터밤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MZ세대 대표 여름 축제’다. 지난해 워터밤에는 전국적으로 약 20만명이 몰리면서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서울과 속초, 부산, 제주 등 9개 도시에서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강원권에서 유일하게 워터밤을 개최한다.

올해는 비(RAIN)와 츄(CHUU), 씨엘(CL)이 무대에 합류한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 그레이, 로꼬, 우원재, 백호 등 총 11팀의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얼리버드 티켓과 1차 티켓은 이미 매진됐다. 현재는 2차 티켓을 정상가 대비 약 36%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1만원만 추가하면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관람객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서울역과 사당역, 합정역, 종합운동장역 총 4곳에서 유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워터밤 속초 공식 인스타그램 혹은 워터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소노호텔앤리조트
[사진=소노인터내셔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오션월드도 2024년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을 아우르는 화려한 라인업의 DJ 페스타가 이달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시 30분 서핑마운트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올해는 이재훈, 뉴진스님, 유브이, 박명수, DJ소다, 비와이, 형돈이와 대준이 등이 출격한다. 

또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국내에서 처음으로 워터파크 속 짐 시설을 운영한다. ‘오션월드 X H-DEX 자이언트 짐’을 설치해 ‘오운완 챌린지’ ‘SNS 인증’ 등을 통해 브랜드 굿즈를 증정하고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과 같은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오션월드는 7월 5일 오픈 18주년을 맞아 오후 2시 이후 입장객을 대상으로 특가 입장권을 선보이고, 10월 27일까지 군인, 경찰, 소방관, 대한적십자사(인명구조요원 및 강사) 등 히어로즈 패밀리를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해준다. 

자차 없이 방문하는 고객들은 서울과 수도권 주요 지역 14개 노선, 39개 정류소에서 셔틀버스를 이용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노선을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