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삼 신임 동해소방서장, 취임과 함께 역량과 리더십 발휘

  • 동해소방서 제28대 심규삼 동해소방서장 취임

동해소방서 제28대 심규삼 동해소방서장 사진동해소방서
동해소방서 제28대 심규삼 동해소방서장 [사진=동해소방서]
동해소방서는 지난 1일 오전 소회의실에서 제28대 동해소방서장 취임에 따른 업무 보고를 시작으로 첫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심규삼 신임 동해소방서장은 다양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 활동과 행정 업무 수행 능력을 두루 갖춘 지휘관이자,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면서도 특유의 온화한 인품으로 신뢰받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지휘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심규삼 서장은 취임과 동시에 소방 안전 강화에 중점을 둘 것이라는 비전을 밝혔다. 그는 "동해소방서의 안전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본연의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소방, 프로답게 일하는 소방, 현장 활동 안전사고 방지에 최선을 다하는 소방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심 서장은 다양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 활동과 행정 업무 수행 능력을 두루 갖춘 지휘관으로서, 동해소방서의 안전과 조직문화 개선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취임과 동시에 소방서의 안전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심규삼 서장의 취임을 통해 동해소방서는 더욱 안전하고 조직문화가 개선된 기관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심규삼 서장의 역량과 리더십은 동해소방서의 발전과 시민들의 안전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