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가 자사 펫푸드 브랜드 ANF의 주요 제품 ANF 6Free를 우리와 펫푸드 키친을 통해 직접 생산한다고 2일 밝혔다.
우리와에 따르면 우리와 펫푸드 키친은 최신 설비와 엄격한 품질 체계를 갖춘 생산 공장으로, 우리와 대표 제품인 웰츠, 이즈칸, 프로베스트 등을 생산한다.
우리와는 우리와 펫푸드 키친을 통해 이달부터 ANF 6Free를 선보일 계획이다. ANF 6Free는 반려 동물에게 유해한 6가지 원료(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또 반려동물 식성과 영양을 고려해 동물성 단백질 원료를 강화했고 소화흡수율도 높였다.
우리와는 ANF 자체 생산을 기념해 오는 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우리와 펫푸드 키친 안심 라이브 투어'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서 생산하는 ANF 6Free 공정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또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ANF 6Free 시리즈 중 하나인 ANF 6Free+ 6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리와 관계자는 “새로워진 ANF 생산 공정을 직접 보여줄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이번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하는 모든 공정을 투명하게 공개해 ANF 6Free를 상세하게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