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랭킹쇼핑'에 참여해 음식물처리기, 착즙기 등 휴롬의 여름철 대표 가전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네이버 랭킹쇼핑은 올해 네이버에서 첫 선을 보이는 대형 기획전으로, 쇼핑 카테고리별 가장 인기가 많았던 브랜드 3곳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는 행사다.
주방가전 카테고리에서 인기를 얻은 휴롬은 이번 기획전에서 신제품 음식물처리기 2세대 구매 시 최대 14만50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5만8000원 상당의 필터 2개 세트를 전원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착즙기 등 전 제품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H410 착즙기 구매 고객에게는 3.2㎏ 멜론을 전원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카드사 7% 할인혜택 및 휴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설정 시 5000원 중복 할인쿠폰도 증정하며, 음식물처리기 2세대, H410 구매 확정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 추가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휴롬은 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음식물처리기 2세대와 H410 착즙기의 최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쇼핑라이브 1시간 동안 기획전 할인 혜택에 추가로 1만원 할인과 추가적립 2%가 더해져 최대 7%까지 적립할 수 있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구매인증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페이 5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소개되는 휴롬의 신제품 음식물처리기 2세대는 음식물 쓰레기를 120℃ 초고온으로 건조 및 분쇄해 음식물 쓰레기 부피를 업계 최대 96%까지 감소시키며, 유해균을 99.9% 박멸한다. 특히 500g 이하의 소량의 음식물 쓰레기를 3시간 내에 건조시키는 '쾌속모드'를 지원하며, 작동 중 추가투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업그레이드 된 혼합필터로 생선 비린내까지 차단한다.
휴롬 관계자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인기제품을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도록 네이버 랭킹쇼핑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름철 필수가전인 음식물처리기와 편리하게 건강주스를 즐길 수 있는 착즙기 등 건강가전을 합리적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