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유통 소식]신세계 센텀시티,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 한정판 굿즈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손충남 기자
입력 2024-07-03 15:28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7일까지 백화점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하이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신세계 센텀시티, 두바이 초콜릿, 카이막 브래드 등 '테이스티 로드' 선봬 신세계 센텀시티는 4일까지 달콤한 디저트로 유명한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테이스티 로드를 진행한다.

    특히 최근 SNS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으로 유명한 부산 해운대 '하이두바이(티드빗)'도 선보인다.

  • 글자크기 설정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7일까지 백화점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하이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7일까지 백화점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하이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7일까지 백화점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하이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하이큐는 고등학교 배구부를 주제로 연재된 일본 만화로, 최근 TV 애니메이션과 영화로도 제작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국내 한정판 굿즈를 포함해 피규어, 쿠션, 가방 등 총 4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구매 금액별 특별 프로모션으로 폴라로이드 카드, 미니 폼보드 스탠드 증정 등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 두바이 초콜릿, 카이막 브래드 등 ’테이스티 로드’ 선봬
신세계 센텀시티는 4일까지 달콤한 디저트로 유명한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테이스티 로드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4일까지 달콤한 디저트로 유명한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테이스티 로드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4일까지 달콤한 디저트로 유명한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테이스티 로드를 진행한다. 

특히 최근 SNS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으로 유명한 부산 해운대 ‘하이두바이(티드빗)’도 선보인다.

두바이 초콜릿은 초콜릿 코팅안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카다이프’라는 중동식 면이 함께 들어가 달콤하면서도 고소함, 바삭함이 느껴지는 다채로운 디저트이다.

이외에도 카이막 브레드로 유명한 광안리 맛집 ‘오비아’, 크림샌드 테린느, 까눌레 등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테이스티 로드는 지하 1층 중앙행사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