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뉴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07-04 13:3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DIOR PRESTIGE)에서 더욱 강력해진 포뮬러와 패키지로 재탄생한 리바이탈라이징 로션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를 지난 1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의 핵심 성분인 로사펩타이드TM는 로즈 에센스(고농도의 로즈 추출물을 함유한 원료)에서 유래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로즈 드 그랑빌의 분자 프랙션과 결점 개선 효과를 갖춘 수액(성분에 대한 인 비트로(In vitro) 테스트), 그리고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는 펩타이드의 결합으로 탄생했다.

    수분의 흐름을 조절해 극심한 가뭄을 견디는 로즈 드 그랑빌에서 영감 받은 포뮬러는 피부 생기와 탄력을 되찾아주며 피부 장벽을 더욱 튼튼하게 가꿔준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DIOR PRESTIGE)에서 더욱 강력해진 포뮬러와 패키지로 재탄생한 리바이탈라이징 로션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를 지난 1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측은 "오직 디올 스킨케어를 위한 장미 '로즈 그 드랑빌의 강인한 힘을 가득 담은 '로사펩타이드TM' 성분과 보습 능력이 뛰어난 스쿠알란이 풍부하게 함유된 포뮬러가 3가지 안티-에이징 및 피부 노화 징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활력을 채워주며, 눈에 띄게 촉촉해지고 생기 넘치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 광채로 가꿔준다"고 제품을 설명했다.

디올 프레스티지는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과 디올 하우스의 최첨단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궁극의 스킨케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의 핵심 성분인 로사펩타이드TM는 로즈 에센스(고농도의 로즈 추출물을 함유한 원료)에서 유래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로즈 드 그랑빌의 분자 프랙션과 결점 개선 효과를 갖춘 수액(성분에 대한 인 비트로(In vitro) 테스트), 그리고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는 펩타이드의 결합으로 탄생했다.

수분의 흐름을 조절해 극심한 가뭄을 견디는 로즈 드 그랑빌에서 영감 받은 포뮬러는 피부 생기와 탄력을 되찾아주며 피부 장벽을 더욱 튼튼하게 가꿔준다. 강력한 효능의 로사펩타이드TM와 뛰어난 보습 능력을 지닌 스쿠알란 성분이 결합돼 새로운 포뮬러로 재탄생한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는 탁월한 보습 및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