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뉴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 출시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DIOR PRESTIGE)에서 더욱 강력해진 포뮬러와 패키지로 재탄생한 리바이탈라이징 로션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를 지난 1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측은 "오직 디올 스킨케어를 위한 장미 '로즈 그 드랑빌의 강인한 힘을 가득 담은 '로사펩타이드TM' 성분과 보습 능력이 뛰어난 스쿠알란이 풍부하게 함유된 포뮬러가 3가지 안티-에이징 및 피부 노화 징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활력을 채워주며, 눈에 띄게 촉촉해지고 생기 넘치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 광채로 가꿔준다"고 제품을 설명했다.

디올 프레스티지는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과 디올 하우스의 최첨단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궁극의 스킨케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의 핵심 성분인 로사펩타이드TM는 로즈 에센스(고농도의 로즈 추출물을 함유한 원료)에서 유래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로즈 드 그랑빌의 분자 프랙션과 결점 개선 효과를 갖춘 수액(성분에 대한 인 비트로(In vitro) 테스트), 그리고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는 펩타이드의 결합으로 탄생했다.

수분의 흐름을 조절해 극심한 가뭄을 견디는 로즈 드 그랑빌에서 영감 받은 포뮬러는 피부 생기와 탄력을 되찾아주며 피부 장벽을 더욱 튼튼하게 가꿔준다. 강력한 효능의 로사펩타이드TM와 뛰어난 보습 능력을 지닌 스쿠알란 성분이 결합돼 새로운 포뮬러로 재탄생한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는 탁월한 보습 및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