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오는 14일까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 로비에서 '아우디 써머 라운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우디 Q4 e-트론'과 'Q8 e-트론'을 비롯한 아우디의 모든 라인업을 직접 타볼 수 있다.
전시된 '아우디 Q4 e-트론' 모델을 자유롭게 둘러보면서 현장의 세일즈 어드바이저를 통해 자세한 설명 및 구매 혜택 등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롯데몰 김포공항 P1에 위치한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으로 이동, 원하는 차종별 시승을 바로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우디 써머 라운지를 방문해 고객 카드 작성 및 차 상담 시 '친환경 아우디 주트백'을 전원 증정하고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전원 '아우디 장 우산'을 제공한다.
현장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 'Audi 커스텀 차량용 방향제'를 지급한다. 전기차 구매 고객에게는 충전 바우처 50만원과 세단 모델인 A6를 7일동안 무료 시승권도 증정한다.
내연모델의 경우 현장 계약 및 출고 시 80만원 상당의 다이슨 무선 청소기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메이필드호텔 숙박권, 아우디 스포츠 백팩, FC 바이에른 뮌헨 쉘터 팝업텐트 등을 주는 행사도 마련됐다.
회사 관계자는 "아우디의 전 차종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다이나믹한 승차감과 프리미엄한 브랜드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