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이 가성비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가격 경쟁력을 갖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메가위켄드 더 트래블’ 여행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부담없이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 수요에 맞춰 일본, 중국, 동남아, 홍콩·마카오 등 비행시간이 5시간 이내인 근거리 여행지로만 구성했다. 가격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1인 기준 29만9000원부터다.
주목할 만한 상품으로 일본 골프 여행 패키지가 있다. 벳부·마쓰야마 지역의 해발 400m 이상 고원에서 시원하게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퍼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1인당 최저가 44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이외에도 △일본 소도시 ‘요나고’ 여행 패키지 △중국 여행 패키지 △태국 호캉스 패키지 등 이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참여 고객 대상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상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4명을 추첨해 1인당 50만원의 여름 휴가비를 지원한다.
이정호 KT알파 T커머스사업부문 부문장은 “최근 소비 심리 위축 여파로 가격 경쟁력 중심의 여행 상품이 개발 및 확대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가격과 상품 경쟁력 모두 갖춘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