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11번가 '빅세일 위크'에서 로봇청소기 '디봇 T30 프로 옴니'를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의 '빅세일 위크'는 인기 제품을 선정해 일주일 간 집중 노출하고, '타임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 혜택 제공과 동시에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에코백스가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디봇 T30 프로 옴니'로, 출시 후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15만대 이상이 판매된 인기 신제품 로봇청소기다.
'디봇 T30 프로 옴니'는 모서리 구역에서 물걸레 패드가 바깥으로 확장되며 모서리 약 1㎜까지 걸레를 밀착해 구석까지 걸레질할 수 있는 기술인 '트루엣지'와 듀얼 빗살 배열 구조의 메인 브러시 설계로 머리카락과 먼지의 엉킴을 방지해주는 '제로탱글' 기술로 청소 성능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30% 작아진 미니 옴니 스테이션 △1만1000파스칼(㎩) 흡입력 △9㎜ 물걸레 리프팅 △70℃ 온수 물걸레 세척 △45℃ 열풍 건조 등 핵심 기능에 발로 범퍼를 제어하는 풋터치 컨트롤과 구역 지정 청소 등 편의성도 갖췄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선 11일에는 오전 11시에 특급 타임딜이 진행 예정이다. 한시간 가량 진행되는 타임딜 행사에서는 역대급 특가로 '디봇 T30 프로 옴니'가 판매될 예정이며, 이어 15일부터 11번가 빅세일 위크를 통해 T30 프로 옴니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물걸레 4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전용 세정액 1리터(ℓ)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소셜 이벤트도 풍성하다. 에코백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와 관심고객 이벤트, 리뷰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하며 참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웬추안 리우 에코백스 아시아 태평양 총괄 매니저는 "더운 여름, 편리한 집 청소를 도와주는 에코백스의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